| 인터넷윤리실천협의회, ‘2009년 인터넷윤리 워크숍’ 개최 | 2009.02.13 | |
인터넷윤리 교육방안 및 확산방안 등 토론 통해 마련 예정
인터넷윤리실천협의회는 최근 야기되고 있는 인터넷 역기능으로 인한 피해를 최소화하고 건강한 인터넷 세계를 구축하기 위해 오는 20일 한국정보사회진흥원 지하 1층 대강당에서 ‘2009년 동계 인터넷윤리 워크숍’을 개최한다.
방송통신위원회 주최, 한국인터넷진흥원·한국정보보호진흥원 후원으로 개최될 이번 워크샵에서는 대학 인터넷윤리 교과 담당 교수 및 초·중·고교 교사들이 한 자리에 모여 교육현장에서의 문제점을 진단하는 한편 앞으로에 있어 바람직한 인터넷윤리 교육 방안을 제시하고, 인터넷윤리 확산 방안 등에 대해 토론을 펼칠 예정이다. 전국 대학교수와 초·중·고교 교사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워크샵은 참가비는 무료다. 이메일(kipsit@kips.or.kr)로 오는 17일까지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며,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인터넷윤리실천협의회(담당자 김미선 02-2077-1577)로 하면 된다. [김정완 기자(boan3@boannews.com)] <저작권자: 보안뉴스(www.boannews.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
|
|